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모기찾는 법 실패 없이 잡는 방법

정보리스트 2020. 10. 4. 06:16
반응형

모기찾는 새로운 방법

여름철만 되면 지긋지긋한 모기와의 전쟁이 시작이 됩니다. 겨울이 다되어가는데도 살아있는 놈은 도대체 뭐하는 놈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놈의 모기는 잡아도 잡아도 어디서 기어들어오는지 알수가 없네요. 그리고 더욱 미치는 것은 자려고 하면 와서 윙윙거리다가 사라지고 물려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모기를 잡을 수 있을 까요? 


요즘에는 모기도 진화를 하여 내성이 생겨 에프킬라도 소용이 없어지는 것 같습니다. 에프킬라를 뿌리고 나면 방바닥도 미끌 거려서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모기는 잡아야 하고 잡을려고 하면 없고 없다고 자면 나오고 물리고 간지럽고의 연속인데요. 자기전에 속시원하게 다잡고 자면 꿀잠을 잘 수 있습니다. 그러면 어떻게 모기를 쉽게 찾아서 잡을까요? 결국 이 것 또한 사람이 찾아야 하는 문제인데요. 좀 쉽게 모기를 찾아서 박멸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안의 모기는 육안으로 찾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하지만 후레쉬 써치 라이트가 있다면 더욱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집안의 조명보다 조금더 밝은 라이트만 있으면 됩니다. 라이트를 비추고 방의 벽과 천장을 천천히 훓어 봅니다. 그러면 방등으로만 볼 수 없었던 미세한 부분까지 잘 보이게 되는데요. 그러다보면 모기를 찾게 됩니다. 모기를 찾았다면 냉큼 잡아버려야 합니다. 이렇게 라이트로 한바퀴돌고 나면 대부분의 모기는 찾게 되는데 그 시간은 방의 면적에 따라 달라지겠지요? 

모기 실패 없이 잡는 방법

모기를 찾았다면 잡아야 됩니다. 모기를 잡을 수 있는건 손바닥도 있고 파리채도 있고 전기 파리채도 있고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런데 요리조리 잘 피해다니는 모기를 잡기란 혼자서 춤을 추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을 고안해내게 되었는데요. 바로 무선 청소기입니다. 그전에 무선청소기를 세팅하여야 하는데요. 우리가 흔히 말하는 청소기 주둥이를 틈새 청소구로 바꾸어 줍니다. 그려면 빨려들어가는 힘이 더욱 강력해 지는데요. 모기를 찾았다면 모기가 앉아있는 옆으로 무선청소기를 가져다 놓기만 하면 빨려 들어오게 됩니다. 운동신경이 좋으신 분이라면 날아가는 모기도 흡입이 가능합니다. 이기능을 이용하여 다른 해충들도 손안대고 박멸을 시킬 수 있는데요. 벌레 무서워하시는 분들 한번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순식간에 가능합니다.

모기찾는 법으로 모기를 모두 퇴치하였다면 모기 퇴치보다 더욱 중요한 일을 까먹으시면 안됩니다. 그것은 바로 문단속인데요. 모기가 있다는 것은 모기가 들어올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입니다. 모기가 들어 올 수 있는 곳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창문의 방충망과 창문이 제대로 맞물려 있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기없는 쾌적한 환경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