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롤러 부작용이 그녀에게 왔다
페이스 롤러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데요. 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우리의 페이스 롤러 쳐짐없는 연예인들의 브이 라인을 보면 부러울 뿐이지만 우리도 만들면 됩니다. 페이스롤러가 있자나요.
쳐진 얼굴의 라인만 잡아준다면 나도 연예인 부럽지 않은 브이라인을 만들기 위해서 열심히 샥샥샥. 근데 어느날 부터 그녀에게 통증이 오기 시작했는데요. 페이스롤러도 부작용이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열심히 사용한 그녀. 과연 페이스롤러는 무엇이고 그 부작용 증상은 어떻게 나타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페이스롤러 효과는 무엇일까요?
페이스 롤러는 볼마사지기라고도 불리는데요. 셀프로브이라인을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열심히 하면 얼굴의 붓기도 빼주고 턱선을 살려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내얼굴이 작아보이는 느낌이 나요.
요즘은 연애인들의 이름을 가지고 많은 제품이 출시 되어 있는데요. 페이스롤러가 출시 되어 나온지 벌써 10년이 넘었다는 사실. 그래서 다양한 제품과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어 누구나 접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약 3분간의 짧은 롤링 동작만으로 페이스 라인이 살아나요. 충전이 필요 없고 생각보다 가벼워 휴대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죠.
집에서하는 셀프기기들은 대체적으로 고통이 동반되잖아요 그래서 며칠 바짝 하고 어김없이 창고행이죠. 따져보면 제아무리 눈,코,입이 예뻐도 턱선이 늘어지면 고집세고 심술궃은 인상으로 보일수 밖에 없는데요. 얼굴에도 셀룰라이트가 있어요. 다만 아무도 모른다는것 뿐이죠.
페이스 롤러는 중독성이 굉장한데요. 얼굴뿐만아니라 조금만 피곤하면 쉽게 뭉치는 종아리와 출렁이는 팔뚝과 허벅지를 풀어주는데도 아주 유용해요.
페이스롤러 부작용
페이스롤러를 과도하게 사용을 하면 부작용이 따라오게 되는데요. 페이스롤러가 본인의 얼굴 크기에 맞지 않은걸 사용하였을 때 턱관절과 치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보통 잠시잠시 사용하는데 빠르게 브이라인을 만든다고 장시간을 사용하게 되었을 경우에 턱관절에 지속적으로 압력이 가해지게 되어 턱관절 주변의 근육이 파열이 일어나 염증을 일으켜 턱관절에 장애를 초래하게 될 수 있는데요. 턱쪽의 피부는 두께가 얇기 때문에 강한 압력이 지속될 경우 미세혈관이 터져서 멍이 생길 수 있습니다.
페이스롤러를 많은 연령에서 사용을 하는데요. 성장기 아이들이 무리하게 사용할 경우에 얼굴 뼈가 손상되거나 턱관절이 틀어질수 있다고 하니 자라나는 성장이 청소년들은 사용을 자제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페이스롤러의 올바른 선택과 사용
U자형 페이스라인이 고민이라면 본격적으로 페이스 롤러를 이용해 보아요.
쓱쓱 문질러주면 브이라인도 살아나고 붓기도 빼주면서 리프팅 효과로 노화에 따른 얼굴 처짐 현상도 방지 할 수 있어요. 퉁퉁부어오른 종아리를 풀어주는데도 좋은데요. 드라마 보면서 아무생각없이 문질러만 줘도 효과가 있으니 하나정도는 있으면 좋은데요.
과도한 사용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는 페이스롤러는 얼굴을 가볍게 마사지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리고 장시간 사용은 금물입니다. 얼굴에 사용하는 것인 만큼 안정성이 확인되어있는 제품을 사용하여야 하겠습니다.